장신영, 파격 숏커트+날렵 턱선 '눈길'
기사입력 : 2012.06.14 오전 11:00
사진 : 장신영 미투데이

사진 : 장신영 미투데이


장신영이 파격적인 커트머리를 공개했다.


장신영은 지난 13일 오후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히히. 하이요~~^^ 화보 촬영 하면서 찰칵! 제 머리스타일 어때요?”라며 “오랜만에 해 보는 커트머리. 이상하더라도 예쁘게 봐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장신영은 시원하게 자른 숏커트 헤어스타일로 보이시한 매력을 과시하는가 하면, 양손으로 브이자를 그리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귀여운 매력까지 엿볼 수 있다. 또한 튜브 탑 의상을 입어 장신영의 매끄러운 어깨라인이 그대로 노출돼 섹시한 매력까지 더했다.


특히 장신영은 현재 SBS 월화드라마 ‘추적자THE CHASER’(극본 박경수, 연출 조남국)에서 강동윤(김상중 분)의 곁을 지키며 무조건적인 지지를 보태는 미모의 비서실장 신혜라로 분해 손현주, 김상중 과는 다른 여배우만의 정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어, 공개된 사진의 반전 매력들은 보는 이들의 관심을 더욱 집중 시키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커트 잘 어울려요. 가발이죠?”, “신영언니 완전 여신이에요.” “추적자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남심 마구 흔들립니다.”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장신영 , 헤어스타일 , 셀카 , 턱선 , 숏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