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여남’ 김소은-준호, 알콩달콩 캠핑 데이트 '부러워!'
기사입력 : 2012.04.05 오전 9:28
사진 : 김소은-준호 / MBC뮤직 제공

사진 : 김소은-준호 / MBC뮤직 제공


MBC 리얼리티 프로그램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연출 : 권영찬)'의 ‘완소 커플’ 김소은과 준호가 로맨틱한 캠핑 데이트를 즐기는 현장이 포착됐다.


첫 만남에서 살짝 어색한 모습을 보였지만 매 회 거듭 할 수록 급속도로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이며 ‘기차 데이트’, ‘막걸리 데이트’ 등으로 화제를 모은 상큼 발랄한 동갑내기 커플 김소은과 준호가 이번에는 캠핑 데이트를 즐기며 달콤한 ‘커플’ 포스를 뽐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아늑한 텐트 안에서 함께 음식을 준비하며 서로 먹여주고 다정히 마주앉아 곡을 쓰는 등 알콩 달콩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작사에 열중한 김소은과 다정한 눈빛으로 그를 바라보는 준호의 모습이 마치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연인처럼 풋풋해 더욱 촬영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아~ 둘이 너무 달달해서 녹아 버릴 듯”, “앞으로도 아름답고 예쁜 모습 많이 보여주세요!”, “둘의 모습이 너무 예뻐서 진짜 사귀었음 좋겠어요!”, “빨리 음원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리얼리티 프로그램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김소은-준호 커플의 마지막 이야기는 오는 7일 오후 11시 MBC MUSIC을 통해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그여자작사그남자작곡 , 김소은 , 준호 , 2PM , MBC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