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틴탑 트위터
인기 아이돌 그룹 '틴탑'(TEEN TOP)의 록커포스 셀카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22일(오늘) 틴탑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선배가수 크라잉넛과 찍은 재치있는 단체사진을 공개했다.
틴탑(TEEN TOP)의 리키는 크라잉넛 옆에서 재치 있는 표정을 선보이고 있는 사진과 함께 “틴탑과 크라잉넛 선배님의 새로운 밴드 결성!!! 이 밴드의 메인 보컬은 리키입니다ㅋ Rock Spirit~ Yeah!!!” 라고 애교섞인 글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은 “리키 록커포스가 물씬 풍긴다”, “밴드 이름은 틴탑과 크라잉넛을 합쳐 크라잉탑이 좋을 것 같다”, “선후배의 코믹셀카사진이 훈훈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틴탑과 크라잉넛 등 한국을 대표해 무대에 오른 ‘2012 캐네디언 뮤직 페스티벌 (2012 Canadian Music Festival, 이하 CMF 2012)’은 북미 팬들의 환호를 받으며 성황을 이뤘다.
캐네디언 뮤직 페스티벌의 관계자는 “이번 CMF 중 K-POP Night가 가장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며 티켓이 모두 매진됐고,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이 줄을 서있는 등 공연장이 생긴 이래 가장 성황을 이룬 공연이었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