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포즈 대작전' 박은빈, 드라마 OST 첫 도전!
기사입력 : 2012.03.21 오전 11:43
사진 : 박은빈 / TV조선 제공

사진 : 박은빈 / TV조선 제공


배우 박은빈이 처음으로 드라마 O.S.T에 참여했다.


박은빈은 현재 출연중인 TV조선 수목드라마 <프로포즈 대작전> O.S.T. 수록곡 ‘작은 사랑이야기’(작곡/작사 김희진)를 직접 불렀다. 박은빈이 직접 부른 노래가 드라마 O.S.T.에 수록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작은 사랑이야기’는 <프로포즈 대작전> 두 주인공 백호(유승호)와 이슬(박은빈)의 20년 우정과 추억이 담긴 노래다. 극 중 이슬이 어릴 때부터 자주 불렀던 이 노래는 지난 14일 <프로포즈 대작전>(11회)에서 백호와 이슬의 제주도 데이트 장면에 공개된 바 있다.


박은빈은 “‘작은 사랑이야기’는 어린 시절부터 이슬이와 함께 한 예쁜 감성을 담은 노래”라며 “함이슬을 기억하고 싶어서 불렀다”고 말했다. 이어 “<프로포즈 대작전>을 촬영하면서 참 행복했다. 이 노래를 들을 때마다 즐거웠던 현장에서의 추억과 사연들을 회상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은빈이 부른 ‘작은 사랑이야기’는 <프로포즈 대작전> 공식 O.S.T. 발매에 앞서 21일 자정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프로포즈 대작전> O.S.T에는 최근 홍대 인디씬에서 주목받고 있는 여성듀오 제이레빗과 가수 겸 연기자 이지훈, 4인조 밴드 타카피 등이 참여해 수준 높은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드라마 , 프로포즈대작전 , 박은빈 , 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