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천희 / 판타지오 제공
SBS 드라마 스페셜 '부탁해요 캡틴(극본 : 정나명, 연출 : 주동민)'의 열혈 관제사 이천희가 극 중 구혜선의 여동생으로 출연하는 갈소원과 함께 올챙이 댄스 삼매경에 빠졌다.
최근 드라마 ‘부탁해요 캡틴’에서 구혜선을 향한 가슴 아픈 외사랑을 보여주고 있는 이천희가 아역 배우 갈소원의 눈높이에 맞추어 동심으로 돌아간 듯 열심히 올챙이 댄스 중인 모습이 포착됐다. 어린이용 의자에 간신히 앉아 갈소원과 함께 올챙이 댄스에 심취한 듯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는 이천희의 모습은 오히려 더 큰 재미를 주고 있다.
그 동안 ‘부탁해요 캡틴’ 속 등장인물들 중 어떤 커플들 보다 더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 온 이천희와 갈소원이 올챙이 댄스 삼매경에 빠진 모습은 두 사람이 드라마 속에서 또 어떤 명장면을 남길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챙이 댄스 장면의 촬영을 앞두고 이천희는 촬영 장소였던 유치원에서 음악을 틀어 놓고 올챙이 댄스를 연습하며 만반의 준비를 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과 아역 배우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동수랑 뽀송이~캡틴 삼촌이 질투하겠다”, “뽀송+동수는 진짜 삼촌과 조카 포스~훈훈해!”, “동수 의자에 앉은 포즈가 관건!! 귀엽네요~”, “빨리 방송에서 확인하고 싶어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극의 후반부를 달리고 있는 SBS 드라마 스페셜 ‘부탁해요 캡틴’은 지진희의 과거에 대한 진실이 점차 수면위로 드러나는 가운데 이천희와 구혜선으로 이어지는 러브라인의 결말이 어떻게 진행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가운데 이천희와 갈소원의 올챙이 댄스는 23일(오늘) 밤 9시 55분 SBS 드라마 스페셜 ‘부탁해요 캡틴’ 16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