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족보, 최고령 '33세 가희' 최연소 '걸스토리 김혜인' 경악
기사입력 : 2012.02.10 오후 2:51
아이돌 족보, 걸스토리 김혜인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김혜인 미니홈피, 가희 트위터

아이돌 족보, 걸스토리 김혜인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김혜인 미니홈피, 가희 트위터


아이돌 족보가 공개된 가운데 걸스토리 김혜인이 최연소 아이돌로 등극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아이돌 족보’라는 제목으로 국내 남녀 아이돌 그룹 멤버들의 생년월일을 정리한 자료가 게재됐다.


공개된 아이돌 족보에는 남자 아이돌과 여자 아이돌이 나이 순으로 각각 나뉘어져 있다. 남자의 경우 티맥스의 신민철이 1980년생으로 최고령 아이돌이며, 최연소 아이돌에는 1996년생인 그룹 B.A.P의 막내 젤로로 밝혀졌다.


또한, 여자의 경우 최고령 아이돌에는 1980년생인 애프터스쿨의 가희, 걸그룹 걸스토리 멤버 김혜인은 2001년생으로 최연소 아이돌로 등극했다.


아이돌 족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렇게 한 눈에 정리하다니 대단해”, “가희가 나이가 많긴 많았어”, “김혜연은 누구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남자 아이돌 나이 서열 2위에는 1983년생인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이특, 여자 아이돌 나이 서열 2위에는 1981년생인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제아, 미료, 나르샤가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이돌 족보 , 김혜연 , 가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