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동방신기 / SM 제공
동방신기가 상하이에 이어 타이베이 팬들도 완벽하게 매료시키며, 명실상부한 아시아 Top 스타임을 재 입증했다.
지난 10일 오전 대만 쑹산 공항에 도착한 동방신기는 공항 입국 순간부터 현지 유력 매체들의 인터뷰 세례를 받았으며, 3년여 만에 대만을 찾는 동방신기를 환영하기 위해 쑹산 공항 팬 환영인파 사상 최다 인원 기록을 세울 정도의 수 많은 팬들이 운집, 동방신기가 모습을 드러내자 취재진과 팬들이 한꺼번에 몰리면서 순식간에 공항이 아수라장으로 변하는 사태가 발생할 정도로 열기가 뜨거웠다.
이에 대만 현지 언론들은 동방신기 입국 현장 모습과 도착 당일 진행된 팬 파티 기자회견 소식을 집중 보도했으며, 자유시보는 ‘동방신기 기록 세웠다! 천 여명 인파 몰려 공항마비’로, 애플데일리의 경우 ‘동방신기 대만 방문! 쑹산 공항 팬 환영 인파 사상 최고, No.1’이라는 헤드라인으로 대서특필, 공항에서 밤을 지새며 동방신기를 기다린 팬들의 인터뷰와 감격의 눈물을 흘리는 팬들의 모습까지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상세히 다루기도 했다.
“TVXQ! Asia Fan Party 2011 in Taipei”는 11일 대만 타이베이 중심가에 위치한 공연장인 ‘Taipei Show Hall2’ 에서 오후 2시 30분과 7시 30분 2회에 걸쳐 개최되었으며, 공연장을 가득 채운 만 여명 팬들의 열정적인 환호와 동방신기를 상징하는 붉은 색 야광봉의 거대한 물결, 현지 언론들의 치열한 취재 경쟁 속에 성황을 이뤘다.
이날 팬 파티에서 동방신기는 히트곡 ‘왜 (Keep Your head Down)’를 비롯, ‘MAXIMUM’, ‘Rising Sun’, ‘이것만은 알고가’등을 선보여 팬들을 열광케 했으며, 근황 토크 및 질의 응답 시간, 쩐주나이차( 대만식 버블티)만들기 등의 순서도 진행했음은 물론 간단한 민남어(대만어) 문장도 구사, 팬들과 친근하게 소통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게다가 올해 초 발표한 히트곡 ‘왜 (Keep Your head Down)’의 경우, 대만의 각종 음악 차트를 싹쓸이 하며 현지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누린 바 있어, 대만에서 첫 선을 보이는 ‘왜 (Keep Your head Down)’ 무대는 관객들은 물론 취재진들의 이목을 집중, 뜨거운 열기는 콘서트 현장을 방불케 할 정도였다는 후문.
특히 동방신기는 싱가포르 팬파티 (4일) 개최, 일본 후지 TV 연말 가요제 ‘2011 FNS 가요제’(7일) 참석, 9일 개최된 상하이 팬파티가 만 여명 팬들의 뜨거운 열기 속에 대 성황을 이룬데 이어 11일 타이베이 팬 파티까지 성공적으로 마쳐, 일주일간 싱가포르, 일본, 중국, 대만을 순회하며 아시아에서의 폭발적인 인기와 위상을 재확인 하는 특별한 시간을 보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동방신기는 12일 입국, 연말까지 한국과 일본의 각종 연말 특집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내년에 펼칠 일본 투어 준비로도 바쁜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