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오보이프로젝트 제공
배우 정일우가 직접 작사한 곡으로 ‘꽃미남 라면가게’ OST에 참여했다.
정일우는 지난 16일 ‘너란 사람’ 녹음을 마치며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 표민수, 연출 정정화, 극본 윤난중)’OST에 합류했다.
정일우가 직접 작사한 ‘너란 사람’은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보내고 그 자리에 남아 기다리고 있는 한 남자의 슬픔을 이야기한 곡이다. 오는 24일 자정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는 28일 방송되는 ‘꽃미남 라면가게’ 9회부터 삽입 될 예정이다.
특히 ‘너란 사람’은 꽃미남 라면가게’의 까칠남 차치수로 인기 몰이 중인 정일우가 노래의 감정을살리기 위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알려져 음원공개 전부터 리스너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일우는 지난 ‘49일’OST ‘허수아비’로 이미 노래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제작사 측은 “‘꽃미남 라면가게’의 차치수의 감정으로 정일우씨가 가사의 애절함을 잘 표현했다”며 “특히 정일우씨의 중저음 보이스와 가사가 어우러져 드라마의 재미와 완성도를 한층 더 끌어 올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는 까칠한 고딩 재벌 2세 차치수, 열혈 교생선생 양은비, 엉뚱 쉐프 최강혁, 순정마초 김바울 그리고 꽃반장 우현우가 모여 라면가게를 운영하며 펼치는 알콩달콩 로맨스와 폭소만발 코미디가 어우러진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tvN을 통해 방송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