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최종훈, 김하늘에 애교연기 전수 받아..첫 연기도전
기사입력 : 2011.11.15 오전 9:59
사진 : 케이제이네트 제공

사진 : 케이제이네트 제공


인기 아이돌 밴드 'FT아일랜드' 멤버 최종훈이 절대권력 주인님과 애교만점 펫이 펼치는 애인, 그 이상의 만족 <너는 펫>에서 김하늘의 남동생으로 깜짝 변신했다.


극중 절대권력 주인님 김하늘의 남동생 ‘지은수’ 역으로 등장한 최종훈은 자신의 용돈벌이를 위해 누나 지은이(김하늘)에게 거짓말을 하고 강인호(장근석)를 누나의 집으로 몰래 끌어들이는 것을 감행, 김하늘과 장근석을 주인님과 펫의 관계로 발전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는 역할을 한다.


<너는 펫>을 통해 연기에 첫 도전하는 최종훈은 촬영 초반 애교 연기를 선보여야 하는 장면에서 극중 누나로 등장하는 김하늘에게 직접 애교 연기를 전수받으며 리얼한 연기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첫 연기 도전에도 불구하고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을 보여준 최종훈은 <너는 펫>에서 김하늘 동생 ‘지은수’로 감초역할을 톡톡히 소화해내며 영화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한편, 최종훈의 감초연기로 영화의 재미를 더해줄 <너는 펫>은 절대권력 주인님 김하늘과 애교만점 펫 장근석이 펼치는 연애, 그 이상의 로맨스를 유쾌하게 담은 올 가을 최고의 로맨틱 코미디로 지난 10일 개봉, 관객몰이 중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FT아일랜드 , 최종훈 , 김하늘 , 장근석 , 한국영화 , 너는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