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남' 커플들, 한가위 깜짝 인사 '눈길'
기사입력 : 2011.09.09 오후 12:52
사진 : 어치브그룹디엔 제공

사진 : 어치브그룹디엔 제공


KBS 특별기획드라마 <공주의 남자>(극본 조정주, 김욱 연출 김정민, 박현석) 팀이 보름달처럼 환한 웃음과 함께 추석인사를 전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제 2막의 시작과 함께 더욱 절절해진 로맨스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복수의 시작으로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펼치며 수목드라마 1위 왕좌에 우뚝 선 <공주의 남자> 팀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추석인사’를 보내온 것.


특히, ‘계유정난’을 기점으로 ‘유령커플’의 풋풋하면서도 싱그러웠던 모습을 볼 수 없어 시청자들의 아쉬움이 컸던 가운데 사진 속 ‘다크 승유(박시후 분)’와 ‘강단 세령(문채원 분)’으로 분한 ‘유령커플’의 해말간 미소는 더욱 눈길을 끈다.


박시후는 “시청자 여러분들이 많이 사랑해주신 덕분에 더운 여름을 무사히 잘 넘기며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온가족이 함께 모여 행복하고 풍성한 한가위 맞으시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공주의 남자>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문채원은 “시청자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모습으로 여러분들의 응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가족, 친지들과 함께 예쁘게 송편도 빚고 보름달에 소원도 빌고 맛있는 음식도 먹으면서 즐겁고 행복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고 추석인사를 전했다.


격변하는 상황 속에서 차분히 단계를 밟아가며 순수한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는 스포커플(홍수현-이민우) 또한 다정한 부부의 모습으로 추석인사를 전했다.


한편, 디시인사이드 <공주의 남자> 갤러리에는 박시후와 김영철이 드라마 팬들을 위한 깜짝 추석인사 인증샷을 공개, 누리꾼들의 폭발적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공주의 남자>를 향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매주 수목 밤 9시 55분 방송.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공주의남자 , 드라마 , 한가위 , 추석 , 인사 , 문채원 , 박시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