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공현주·우리·김그림, 女스타들의 풍성한 추석인사(동영상)
기사입력 : 2011.09.09 오전 9:56
사진 : (위부터) 걸그룹 달샤벳, 배우 공현주, 우리, 가수 김그림, 숙희, 이보람

사진 : (위부터) 걸그룹 달샤벳, 배우 공현주, 우리, 가수 김그림, 숙희, 이보람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스타들이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추석인사를 전했다.


미니앨범 3집 타이틀 곡 ‘블링블링’(Bling Bling)’으로 활동 중인 신예 6인조 ‘달샤벳’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상으로 인사말을 남겼다.


달샤벳은 추석 인사 영상에서 “설날 인사를 드린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추석이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라는 말이 있듯이 이번 추석에는 가족들과 예쁜 말도 많이 나누고 맛있는 음식도 먹으면서 따뜻한 한가위가 되길 빌겠다”고 말했다.


달샤벳은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12일 KBS2 <추석특집 미녀의 비밀>, 13일 MBC <2011 아이돌스타 육상선수권대회> 등 추석특집 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하며, 추석 당일인 12일과 13일은 가족들과 추석을 함께 보낼 계획이다.



넥스타엔터테인먼트의 소속 여가수들도 각자의 개성을 살린 우아한 한복을 입고 고전미를 뽐냈다. 이들은 “꽉 찬 보름달 보며 소원도 빌 수 있는 그런 여유있는 시간 보내시길. 그리고 귀성길, 귀경길 안전하게 잘 다녀오세요”라는 인사를 남겼다.


신곡 ‘긴 사랑’을 발표한 가수 숙희는 추석연휴에도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등 음악프로그램과 라디오에 출연하며 추석을 보낼 예정이고, Mnet <슈퍼스타K 2> 출신 솔로가수 김그림과 이보람은 모처럼 가족들과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계획이다.


배우 겸 쇼핑몰 CEO 공현주는 다홍빛 치마에 노란색 저고리로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살렸다. 그는 “가족, 친지들과 오붓한 시간을 함께 하며 행복하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는 추석인사를 전했다.


공현주는 추석연휴에 F/W 시즌 준비로 쇼핑몰 사무실에서 보낼 예정이다. 또, 최근에는 KBS2 <너는 내 운명> 중화권 프로모션을 마치고 CF 및 방송출연과 해외활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신비소녀 우리도 9일(오늘) 소속사 스타폭스 트위터를 통해 “올해는 추석이 빨리 찾아왔네요. 내려가시는 귀향길 조심하시고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라는 글을 남겼다.


우리는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에서 예대 공인 차도녀 희주 역을 맡아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현재는 일본어 공부와 화보촬영을 병행 중이며 차기작 준비에도 신중을 기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올 추석에는 KBS2 <브아걸의 두근두근>, SBS <스타커플 최강전>, MBC <제3회 아이돌 스타 육상 선수권 대회>, MBC <스타 경매쇼>, SBS <스타 애정촌>, MBC <가수와 연습생>, SBS <한류 올림픽> 등 다양한 추석특집 프로그램들이 연휴 내내 방송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글 글 : 장은경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달샤벳 , 공현주 , 우리 , 김그림 , 숙희 , 이보람 , 추석인사 , 걸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