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10개월 만에 정규 3집으로 국내 '컴백'
기사입력 : 2011.08.23 오전 9:03
사진 : 카라 / DSP미디어 제공

사진 : 카라 / DSP미디어 제공


한류 인기 걸 그룹 '카라'가 새 앨범으로 국내에 컴백한다.


카라는 다음달 6일 정규 3집 음원과 음반을 공개하고 국내 활동에 나선다. 지난 해 미니4집 [점핑JUMPING] 이후 10개월 만에 전격 공개하는 새 앨범이라 카라의 국내컴백만을 기다려온 많은 팬들에게 더욱 큰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내달 5일 자정 음원과 6일 음반이 공개되는 이번 새 앨범은 오는 25일부터 한정판(메이킹 사진 별도 수록)의 예약판매가 시작되며 일반판 발매는 내달 6일 날 개시된다. 한정판을 구매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100여 명을 추첨해 내달 14일에 열리는 쇼케이스에 초청하는 특별한 이벤트로 카라의 컴백을 기다려 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뜻 깊은 자리도 마련된다.


이번 새 앨범 타이틀곡 “STEP” 은 한재호,김승수 콤비 스윗튠의 곡으로 Rock&Electronica가 절묘하게 접목된 강력하고 세련된 신스 팝 넘버이다. 리듬을 자유자재로 사용하면서도 절제도 적절히 되어있는 테마사운드는 최신 트랜드를 주도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화사한 색감이 눈앞에서 펼쳐지는 듯 즐겁고도 강렬한 사운드 안에서 한층 성숙해진 카라의 다섯 목소리가 반가운 곡이다.


또한 적지 않은 기간 활동하며 다져진 원숙함과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멤버들의 숨은 노력이 빛을 발하며 카라의 전매특허와도 같은 달콤한 음색으로 어떤 어려움이라도 이겨내고 앞으로 나아가자며 손짓하는, 기분 좋은 "카라표 팝"이다.


카라는 음원 발표 후 추석이 지난 내달 중순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도 돌입할 계획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카라 , 걸그룹 , 아이돌 , 컴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