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FNC뮤직 제공
MBC 수목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의 두 번째 OST 음반이 10일(오늘) 온-오프라인을 통해 동시 공개됐다.
그동안 드라마는 물론 OST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넌 내게 반했어’의 두 번째 OST 음반이 전격 공개 됐다. 이번 앨범에는 음원을 통해 공개됐던 M시그널의 ‘모르나봐’, FTISLAND의 ‘꼭은 아니더라도’, 정용화의 ‘그리워서’는 물론 신곡인 M시그널의 ‘그래 웃어봐’, 오원빈의 ‘친구로만 알았는데’가 새롭게 수록됐다.
또한 예술대학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드라마답게 밴드와 국악의 크로스 오버를 담은 ‘The battle of life’, ‘비제를 위하여’ 학교에서 벌어진 밴드 배틀 장면에서 바람꽃이 연주한 ‘슬픈 사생결단’등 연주 곡도 수록되어 있어 ‘넌 내게 반했어’를 즐겨본 시청자라면 꼭 소장하고 싶은 음반으로 탄생했다.
‘넌 내게 반했어’ OST는 이미 첫 앨범이 출시 될 때 선 주문이 5만장 이상 들어오는 등 OST 음반에 비해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도 상위권의 순위를 유지하는 등 인기를 끈 바 있다.
이에 ‘넌 내게 반했어’의 OST를 담당한 FNC 뮤직 측은 “드라마에 삽입되는 음악이 좋다며 따로 문의전화를 주시는 분들이 많았다”며 “이번 앨범은 많은 분들께 드라마의 감동을 전해드릴 OST 음반으로 탄생된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정용화와 박신혜가 커플로 급 진전되며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넌 내게 반했어’는 10일 밤 9시 50분 MBC를 통해 12회가 방송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