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미샤’의 새 얼굴... 글로벌 모델로 '손색 없어'
기사입력 : 2011.08.02 오전 11:18
사진 : '미샤' 새 모델로 발탁된 동방신기 / SM 제공

사진 : '미샤' 새 모델로 발탁된 동방신기 / SM 제공


인기 그룹 '동방신기'가 화장품 브랜드 ’미샤’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미샤’를 운영중인 ㈜에이블씨엔씨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동방신기의 파워풀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끊임없이 새로운 무대에 도전하는 모습이 미샤의 브랜드 이미지 및 전략과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 미샤는 동방신기와 함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답게 한류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뷰티상품과 대중문화를 적극적으로 전파하는데 앞장서며 해외 시장 공략을 더욱 진취적으로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동방신기는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 등 글로벌 무대에서도 영향력을 인정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그룹인 만큼, 글로벌 뷰티 브랜드 미샤와 아시아 최고 인기 그룹 동방신기의 만남은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동방신기는 ‘미샤’를 비롯해 ‘펩시넥스(Pepsi Nex)’, ‘신라면세점’, 일본 최대 유통그룹 ‘세븐&아이홀딩스’의 썸머 캠페인 모델, ‘소고 세이부(SOGO SEIBU)’ 카드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어 가요계는 물론 아시아 광고계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음을 확인케 했다.


한편, 동방신기는 8월부터 ‘미샤’의 모델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동방신기 , 화장품 , 미샤 , 광고 , 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