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더스타 2주년을 맞아 명예 일일기자로 분한 시크릿 효성과 배우 정일우
고품격 엔터테인먼트 웹진, '더스타'(the-star.co.kr)가 오는 7월 21일 2주년을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를 연다.
더스타는 조선일보-디지틀조선일보가 공동 기획, 1030 젊은 세대들을 위한 셀리브리티 뉴스 사이트로 발빠른 연예계 현장 취재 및 스타들의 단독 HD동영상 인터뷰를 내세운 멀티미디어 뉴스 웹진의 중심으로 자리매김 했다.
색다른 스타이야기 '더스타'는 지난 12일 첫번째로 유아인, 박유천, 김현중, 닉쿤, 정용화, 지나, 유리, 이민정, 구하라, 유이 등 스타들과 함께 "올 여름 함께 바캉스를 떠나고픈 스타는?" 이라는 주제로 이색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동시에 'B.T.D'로 인기를 누린 남성그룹 '인피니트' 멤버 성종-우현이 4명의 팬들을 선별, 청담동에 위치한 네일아트 전문숍 '키엘레네일'에서 그들만의 달콤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이 뿐만이 아니다. 최근 '별빛달빛'으로 인기 정상을 누리고 있는 걸 그룹 '시크릿'의 멤버 전효성이 드라마 '49일'의 슈퍼 히어로! 배우 정일우를 만나 일일 리포터로 활약하는 '아이돌이 만난 아이돌' 스페셜 HD 인터뷰가 공개됐다. 여기에 7월말 컴백할 10대들의 대통령이자, 군무춤으로 유명한 인기 아이돌 그룹 '틴탑'이 온라인 최초로 더스타와 만나 그들의 새 앨범 속 안무 영상을 HD 동영상으로 다각도로 편집,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더스타 2주년 이벤트에 참여한 독자 및 네티즌들에게는 닉슨(NIXON) 시계 Rubber Player (BLK/PPL) 2명 | 닉슨(NIXON) 헤드폰 Whip (BLK/ORG/RED) 8명 │ 망고식스 음료&샌드위치 교환권 20명 | 아디다스 하드웨어 세트 2명 유니온베이 아이유 티셔츠 10명 | 벨킨 무선마우스 F5L030 5명 | 스타데이트 초대 4명 등 다채로운 상품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공지는 더스타(the-star.co.kr)) 사이트 이벤트 코너를 참고. 본 이벤트는 8월 17일까지 진행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