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정, 비키니 사진 공개 '청순 글래머' 대열 합류
기사입력 : 2011.06.30 오전 9:55
사진 : 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MBC 일일 아침드라마 <당신 참 예쁘다>의 송민정이 수영장 비하인드 사진으로 청초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한다.


<당신 참 예쁘다>의 발레리나 캐릭터를 위해 우아한 발레리나 의상을 입고 연습하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던 송민정이 이번에는 비키니를 입고 8등신 몸매를 선보였다.


이날 하늘색과 흰색 스트라이프 비키니를 입고 촬영장에 나타난 송민정을 본 현장 스태프들은 입을 다물지 못한 채 그녀의 늘씬한 각선미와 아찔한 몸매에 찬사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극 중 자신이 좋아하는 변강수(현우성 분)와 수영장에서 장난치는 장면을 촬영한 송민정은 늦은 밤부터 밤새도록 진행된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고.


송민정은 촬영 대기 시간에 공을 들고 장난치거나 물 속에서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하는 등 귀엽고 발랄한 매력을 보였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송민정은 8등신 무결점 몸매이다”, “송민정의 우월한 바디라인이 예술이다“, “늘씬한 키에 완벽한 황금비율 몸매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송민정은 <여고괴담 5> 주인공으로 얼굴을 알린 뒤 현재는 <당신 참 예쁘다>를 통해 도시적인 푼수 연기로 호평 받고 있다. <당신 참 예쁘다> 방송은 평일 오전 9시 50분.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송민정 , 송민정 비키니 , 당신참예쁘다 , 여고괴담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