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윤지, 두 번째 싱글 자켓서 상큼한 ‘큐트걸’ 변신
기사입력 : 2011.04.13 오전 10:22
사진 : NS윤지 / 룬컴 제공

사진 : NS윤지 / 룬컴 제공


솔로가수 NS윤지가 깜찍 발랄한 모습으로 돌아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13일 두번째 싱글 ‘TALK TALK TALK’를 발매하고 가요계 본격적인 컴백을 앞둔 NS윤지는 이번 싱글에서 그간 섹시함을 벗고 상큼하면서도 발랄한 큐티걸로 올 봄 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타이틀 곡 ‘TALK TALK TALK’은 최근 마이티마우스의 ‘톡톡’, 서인국의 ‘Broken’등을 히트시키며 물오른 감각을 뽐내고 있는 히트프로듀서 라이머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라이머가 가사를 쓰고, 신예 작곡가 최민식이 곡을 마이티마으스의 ‘톡톡’을 만든 실력파 작곡가 동네형이 편곡에 참여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곡이다.


또한 ‘TALK TALK TALK’은 올 봄에 어울리듯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업뎀포 신스팝곡으로 사랑에 빠져 고백을 망설이는 한 여자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세련되고 신나는 비트로 들려주고 있으며, 후렴구의 상큼한 멜로디라인과 그 멜로디에 딱 맞는 재미있는 가사가 압권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NS 윤지는 그간 무대에서 보여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달리 봄에 피는 꽃처럼 상큼함을 덧대어 블링블링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음악을 접한 팬들은 “올 봄 상큼한 NS윤지의 목소리가 내마음을 울린다.”, “밝고 경쾌한 멜로디가 딱이다.”, “큐티걸 NS윤지가 너무 귀엽다.”, “이번 앨범 대박이다.”등의 반응을 올려주며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한편, NS윤지는 세번째 싱글 ‘TALK TALK TALK’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NS윤지 , 솔로가수 , 싱글 , 토크토크토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