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동방신기 '이것만은 알고가' 뮤비 캡쳐 / SM제공
장안의 화제를 모으고 있는 동방신기의 신곡 ‘이것만은 알고가’의 뮤직비디오가 15일(금일) 동방신기 공식홈페이지와 유튜브 SM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조수현 감독이 연출을 맡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지난 12월 말과 1월 중순 두 차례에 걸쳐, 서울 강남과 인천 송도, 일산 등지에서 총 5일에 걸쳐 촬영되었으며,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 최강창민 외에도 배우 아라와 최종윤이 열연, 매트릭스 카메라를 이용한 실감나는 액션 신 등 뛰어난 영상미를 만날 수 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국정원 요원으로 일하고 있는 경찰 대학 동기 4명의 우정과 사랑, 배신 등의 스토리가 담겨 더욱 눈길을 끌며, 요원으로 변신한 유노윤호, 최강창민의 모습과 더불어 액션 장면을 파워풀하게 소화하는 아라의 새로운 매력, 불우한 가정 환경으로 인해 가장 친한 친구를 배신하는 최종윤의 개성있는 연기까지 만날 수 있어, 음악과 더불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11일, 등장 인물 소개를 담은 예고편 형식의 티저 영상만으로도 이미 화제를 모았던 이번 ‘이것만은 알고가’ 뮤직비디오에 대한 팬들의 관심은 더욱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동방신기는 ‘왜(Keep Your Head Down)’ 리패키지 ‘이것만은 알고가’는 16일 출시되며, 오는 18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후속곡 첫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