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제국의아이들 / 스타제국 제공
‘완소 훈남돌’ ZE:A(제국의아이들)의 2차 컨셉의 자켓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1일 트렌디한 패션 화보를 연상케 하는 1차 자켓 사진을 통해 ‘무결점 훈남’, ‘시크 도시남’, ‘러블리 펫남’ 등 다채로운 9인 9색의 매력을 발산하며 ‘ZE:A’s 컬렉션’을 선보인 ZE:A(제국의아이들)은 공식 커뮤니티(www.ze-a.com)를 통해 세련되고 부드러운 미소년 컨셉의 2차 자켓 사진을 전격 공개했다.
채광을 최대한 활용해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자켓 사진에서 블랙의 수트를 세련되게 소화한 ZE:A(제국의아이들)은 달콤한 상상 속의 동화책에 등장하는 ‘로맨틱한 아홉 왕자님’ 포스를 내뿜으며 ‘꽃미남 군단’의 가요계 출격을 본격적으로 알리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ZE:A(제국의아이들)의 자켓 사진을 접한 팬들은 “순정 만화에서 막 튀어나온 것 같은 느낌이다. 수트도 너무 잘 어울려서 이번 앨범 컨셉이 정말 기대된다.”, “내가 봤던 제국의아이들 중에 최고!”, “자켓 사진 보니 타이틀곡이 어떨지 정말 궁금해진다. 17일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 등의 호응을 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ZE:A(제국의아이들)은 오는 17일 첫 정규 앨범 ‘LOVABILITY(로바빌리티)’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Here I am’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사진 : 김동준
사진 : 김태헌
사진 : 문준영
사진 : 박형식
사진 : 임시완
사진 : 정희철
사진 : 케빈
사진 : 하민우
사진 : 황광희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