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 명품 브랜드 에스까다 스포트 디자이너 '변신'
기사입력 : 2011.02.28 오후 12:32
사진 : 키이스트 제공

사진 : 키이스트 제공


배우 이지아가 명품 브랜드 에스까다 스포트의 디자이너로 깜짝 변신했다. 2011 S/S 콜렉션의 뮤즈로 선정된 이지아의 스페셜 에디션 쇼퍼백을 선보이게 된 것.


에스까다 코리아 지사장은 “이지아씨는 여성스러움과 관능미를 동시에 겸비했을 뿐 아니라 연기는 물론, 음악과 미술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을 갖춘, 에스까다 스포트가 추구하는 현대여성상에 가장 부합하는 인물”이라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또한 오는 3월 시작하는 <YOURS 쇼퍼백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해 이지아가 직접 디자인한 로고를 삽입한 스페셜 백을 제작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디자인 명문으로 이름 높은 패서디나 아트센터 (Art Center College of Design in Pasadena, California, U.S.A.)에서 그래픽 디자인을 공부한 이지아는 평소에도 패션과 디자인에 관심이 높았던 만큼 이번 프로젝트에 남다른 애착을 드러냈다.


이번 시즌 에스까다 스포트의 테마인 꽃에서 영감을 얻은 이지아는 ‘꽃과 사랑’이란 테마부터 직접 선정했을 뿐 아니라 빠듯한 드라마 촬영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잠자는 시간까지 아끼며 디자인에 심혈을 기울였다.


이지아는 ‘YOURS’ 라는 프로젝트 타이틀을 ‘사랑의 고백’이란 꽃말을 가진 튤립의 이미지로 형상화 시킨 드로잉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해냈으며 레드 계열의 다양한 컬러들을 믹스해 입체적인 아름다움을 드러냈다. 완성작을 본 디자이너들 모두 전문가의 수준을 넘어선다며 극찬했을 정도. 뿐만 아니라 스펠링 ‘S’를 이용한 wordplay로, ‘YOUR ESCADA SPORT로도 읽을 수 있는 위트 있는 센스도 잊지 않았다.


이번 이지아 쇼퍼백은 전국 에스까다 스포트 매장에서 3월 한달 간 진행되는 <YOURS 쇼퍼백 프로젝트>의 스페셜 에디션으로 30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다.


한편,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 한재희 역으로 파워풀한 액션과 한층 성숙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연기파 배우로 인정받은 이지아는 당분간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지아 , 에스까다스포트 , 디자이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