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영, 아웃도어 화보로 상위 1% 섹시종결자 '등극'
기사입력 : 2011.02.09 오전 10:07
사진 : B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BH엔터테인먼트 제공


중국에서 영화 “빅딜”의 촬영을 마치고 귀국한 한채영이 최근 여성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인 “와일드로즈”의 2011 S/S 카달로그를 촬영을 진행했다.


대한민국 상위 1% 명품 바디 라인을 선보이며 ‘섹시 종결자’로서의 면모를 과시한 한채영의 이번 화보는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에서 선보이는 여성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이날 한채영은 최근 보다 스타일리쉬해 지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의 트랜드인 비비디한 컬러에 피트 되는 디자인의 탑과 팬츠 그리고 미니스커트 등을 완벽하게 소화해, 한층 세련되면서도 섹시하게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항상 변치 않는 미모와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한채영은 헬스, 필라테스 뿐만 아니라, 아웃도어 브랜드의 모델이 되면서 시작한 등산이 평소 몸매 관리의 비결이라고 밝혔다.


한채영은 “평소 등산할 때 자칫 튈 수도 있지만 다양한 컬러의 믹스매치를 즐기는 편”이라며, “등산이나 바이크, 캠핑등 아웃도어 활동 뿐 아니라 요가나 스트레칭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긴다면, 기능성은 물론 컬러로 포인트를 준다면 좀더 이목을 끄는 패션 스타일리스트가 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채영이 선보이는 와일드로즈의  2010 S/S 카달로그와 광고는 오는 3월 만나 볼 수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한채영 , 아웃도어 , 모델 , 형지 ,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