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레알스쿨> 포스터 / MBC 플러스 미디어 제공
틴에이저시트콤 <레알스쿨>(연출 이근욱)의 OST가 8일(내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드라마 <봄날> <성균관스캔들> 등 OST로 잘 알려진 박성일 음악감독과 영화 <쌍화점> <아저씨> 등 품격있는 OST로 대종상 음악상을 2회 수상한 김준석 음악감독이 의기투합해 만든 <레알스쿨> OST에는 전 출연진이 함께한 ‘Welcome to real school(레알스쿨)’을 비롯해 그룹 유키스의 ‘Always’, ‘Kiss Me’ 등 총 5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Always’는 <레알스쿨>의 우월반 담임 역을 맡고 있는 이기찬이 작사에 참여, 상큼발랄한 스쿨밴드로 변신한 유키스의 무대까지 만나볼 수 있어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OST 발매에 앞서 공개된 ‘Always’의 뮤직비디오에는 도지한, 주다영, 동호, 김수연 등 주연배우들의 핑크빛 로맨스와 레알스쿨 공식 커플인 도지한과 주다영의 풋풋한 첫 키스신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에 한 관계자는 “밝고 유쾌한 분위기 속에 녹음이 진행된 덕분인지 <레알스쿨> 푸릇푸릇한 10대들의 마음을 잘 표현해줄 수 있는 곡들이 완성된 것 같다”며 “10대 전용시트콤 <레알스쿨>만큼 큰 사랑을 받을만한 두근대는 테마곡들이 탄생했으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지난 4일 방송된 <레알스쿨>에서는 도지한과 주다영의 비밀데이트 현장이 공개돼 극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MBC every1 <레알스쿨>은 매주 평일 오후 4시 30분 방송.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