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의 '반말송', 현빈-아이유 누르고 1위!
기사입력 : 2011.01.14 오전 11:19
사진 : 정용화의 '반말송' 싱글 커버 / FNC뮤직 제공

사진 : 정용화의 '반말송' 싱글 커버 / FNC뮤직 제공


인기 아이돌 밴드 '씨엔블루' 리더 정용화의 ‘반말송’이 음원공개와 동시에 아이유와 현빈 등을 제치고 주요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14일(오늘) 자정에 공개된 정용화의 자작곡 ‘처음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해’(부제:반말송)는 공개 직후인 이날 오전 10시 현재, 국내 주요 음원 포털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그동안 이들의 음악차트에서는 현빈이 부른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그 남자’, 아이유의 ‘Someday’ 등이 정상을 지키고 있었다. 하지만 선풍적인 인기를 얻는 ‘시크릿가든’의 현빈과 요즘 가요계 대세로 떠오른 아이유도 정용화의 ‘처음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해’에게 정상의 자리를 내줘야 했다.


‘처음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해(부제 반말송)’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2’에서 불러 화제를 모았던 ‘반말송’이 어쿠스틱하게 재편곡 돼 발표된 곡이다. 이 곡은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이 좀 더 가까워질 수는 사랑스러운 가사에, 한 번 들어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 쉬운 멜로디를 입혔다.

이 곡은 ‘우리 결혼했어요2’에서 UCC로 촬영해 인터넷에 올리는 미션으로 처음 불려졌으며, 동영상 공유사이트 유튜브에 영상을 올려 20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정용화 , 반말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