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병헌의 아이폰4 케이스 / BH엔터테인먼트 제공
BH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들의 다양한 스타 제품을 판매할 프리미엄 스타샵 브랜드인 ‘BH style’이 첫 런칭 제품으로 이병헌의 아이폰4 케이스를 전격 출시한다.
기존 스타 MD들이 실효를 거두지 못했던 가장 큰 이유는 비싼 로열티로 상품의 가치보다 높은 판매가로 소비자들이 외면하였던 것.
하지만 ‘BH Style’은 국내외 최고 브랜드들과 작업을 한 디자인 업체와 협력하여 높은 퀄리티로 스타의 팬 층을 비롯한 일반 소비자들도 구매하고 싶은 충동을 일으킬만한 제품군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또한 ‘BH Style’ 대부분 제품을 10만원 미만의 중저가로 유지하며 높은 가격 경쟁력을 가질 것으로 보인다.
스타의 브랜드 성공 사례로 제니퍼 로페즈의 J.Lo, 미국 전역 650개의 백화점에 입점하며 1조원의 연매출을 기록한 제시카 심슨의 패션브랜드들이 있으며, 이들 역시 품질을 우선으로 하며 편하게 대중과 교감을 해서 소비자들과 공감대 형성을 이루어 성장했다.
BH스타일의 첫 상품인 아이폰4 케이스는 이병헌의 실사 이미지가 아닌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미소’를 띄고 있는 위트있는 캐리커처 패턴으로 만들어졌으며 캐릭터를 이용한 스타일을 비롯하여 다양한 디자인의 총 10개의 제품을 출시 예정이다.
이 케이스는 폴리카보네이트 재질로 제작되어 외부 충격 및 휨에 유연성을 기하였고 이중 처리된 러버코팅으로 제품의 그립감 및 내구성을 향상시켜 실용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충족시킨 제품이다. 특히, 제품의 전면이 아닌 측면 부분까지 러버 코팅을 입힘으로써 상품의 디자인 뿐만 아니라 품질에서도 최대의 만족감을 구현했다.
이번 제품은 인천공항 한류관의 'BH Style' 샵을 시작으로 신세계백화점 및 KT커머스를 통한 대리점 및 온라인 쇼핑몰 인터파크 단독판매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하여 팬들과 만나게 된다. 또한, 판매금 중 일부를 6년째 이병헌이 특별대사로 활동중인 유니세프를 통해 세계 어린이 구원사업에 기부할 예정이다.
BH엔터테인먼트 측은 “스마트폰 관련 제품(아이폰 케이스,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트래블 시리즈(여행가방, 여행용 쥬얼리 케이스, 네임택, 여권 케이스), 화보집, 캘린더 등 일반적인 스타 제품부터 해당 스타의 시그니처 제품까지 다양하고 차별화된 제품으로 구성하여 판매할 예정이며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국내에는 인천공항을 시작으로 남산 N타워 입점과 함께 온라인 쇼핑몰 오픈도 준비중이다”라고 전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