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N.O.A 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 ‘김종욱 찾기’(감독 김유정,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제작 ㈜수필름)의 공유가 12월 14일 허그데이를 맞아 극장에서 직접 관객들과 만나 포옹을 나누는 로맨틱한 이벤트를 준비해 화제다.
지난 주말 서울, 수도권 일대 극장가를 돌며 대대적인 무대인사를 가진 공유는 군 제대 1년 만에 개봉한 ‘김종욱 찾기’에 쏟아지는 뜨거운 관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는 뜻을 제작진에 전했다.
이에 ‘김종욱 찾기’ 제작진은 공유와 함께 로맨틱한 포옹을 나눌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 12월 14일 화요일 저녁 서울 지역 극장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공유는 저녁 5시 영화가 종영되는 7시에 용산 CGV에서 관객들과 첫 포옹을 나눈 후 7시 25분 영화 시영시 같은 영화관에서 포옹을 나눈다. 이외에도 영등포 CGV,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2차례 관객들과 포옹을 나눌 예정이다.
‘김종욱 찾기’에서 공유는 임수정의 첫사랑 김종욱을 찾아나서는 ‘첫사랑 찾기 사무소’ 소장 한기준을 맡아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극장가에 핑크빛 흥행돌풍을 몰고 올 전망이다.
한편, 영화 ‘김종욱 찾기’는 영진위 통합전산망, 맥스무비 한국 영화 예매율 1위, 인터파크, 티켓링크 예매율 1위, 3대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모든 수치 12월 10일 기준)를 달리며 무서운 상승세로 겨울 극장가 점령에 나설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