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싼타뮤직 제공
브라운아이드소울(이하 브아솔)이 음원 공개 1시간만에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싹쓸이했다.
당초 24일 음원 공개 예정이었던 브아솔(정엽, 나얼, 영준, 성훈)은 연평도 포격사건으로 국민적 분위기를 감안해 잠정 연기를 계획했으나 음원 유출 사건으로 하루만인 25일 오픈 일정을 변경한 것.
이 같은 악조건 속에서도 브아솔은 수록곡 전곡이 순위권 안에 진입하는 등 화려한 컴백 신고식을 치르며 돌아왔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소속사측은 “연평도 포격사건으로 가슴이 아프다. 애도의 분위기에서 음원을 공개하게 돼 죄송하다. 음원 유출로 인해 갑작스럽게 공개하게 됐는데 넓은 양해 바란다”며 맴버들의 심정을 전했다.
음악을 접한 팬들은 “오랫만에 귀를 정화시킬 수 있는 노래가 나왔다”. “기다린 보람이 있다.”, “감탄 그 자체다” 등 다양한 의견을 남겼다.
이번 앨범에는 기존 더블 싱글 앨범, 싱글 앨범, 디지털 싱글 앨범 등으로 소개된 바 있는 'Blowin' My Mind', '그대‘, ’Can't Stop Loving You', 'Never Forget', 'Love Ballad', '비켜줄께‘가 앨범 사이사이에 배치되어 있으며, 브라운아이드소울표 신곡들과 네 멤버의 솔로 곡이 추가 돼 총 15트랙으로 되어 있다.
한편, 이번 앨범 타이틀곡 ‘똑같다면’은 나얼의 연인이자 배우인 한혜진의 출연으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