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드림티 엔터테인먼트 제공
5인조 걸그룹 걸스데이의 신곡 '잘해줘 봐야'의 안무 배우기가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걸스데이의 신곡 '잘해줘봐야'의 안무 배우기가 누리꾼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이를 따라하는 UCC동영상이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소녀시대 '훗', 미스에이 '브리드', 씨스타 '가식걸' 등 걸그룹들의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한 UCC 동영상을 온라인에 올려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임혜진이 걸스데이의 신곡 '잘해줘봐야'의 안무를 '굿바이춤'을 완벽하게 소화한 UCC영상을 네이트에 동영상 코너에 올려 베스트 동영상으로 뽑혔다.
이 영상 속의 임혜진은 걸스데이 다섯 멤버들이 추는 춤을 혼자서 완벽에 가까이 소화해 내고 있다.
또한 여전사 느낌의 강력하고 파워풀한 '잘해줘봐야'의 안무는 일명 '굿바이춤'으로 불리며 무용학원과 누리꾼들 사이에서 안무 배우기 열풍으로 이어지고 있다.
걸스데이 소속사는 "무용학원 등에서 걸스데이 '굿바이춤' 레슨 문의 전화가 회사로까지 이어지는 등 배우고자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고 있다"며 "최근 걸스데이의 춤과 노래에 대한 호평이 이어져 멤버들의 사기가 충전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걸스데이는 지난 19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파워풀한 가창력과 금빛 글램룩 의상스타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