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가든' OST, 국내 최정상급 보컬리스트들 '대거 참여'
기사입력 : 2010.11.09 오후 2:48
사진 : 드라마 <시크릿가든>OST 티저영상 캡쳐

사진 : 드라마 <시크릿가든>OST 티저영상 캡쳐


드라마 <시크릿가든> OST 티저영상이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각종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티저영상은 약 3분 분량으로 가수, 드라마 하이라이트 영상, 음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타블렛 PC툴에서 음원이 재생되는 형식으로 제작됐다.


공개된 티저영상에서는 백지영, 김범수, 포맨 등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들의 음원으로 구성되어 있어 최고의 OST앨범 탄생이 기대된다.


특히 백지영이 부른 ‘그여자’는 겨울에 들려주는 소설 같은 이야기라는 부제로 티저를 접한 네티즌들에게 OST에 대한 기대감과 관심도를 높이고 있다.


OST제작사인 어치브그룹디엔의 관계자는 “아름다운 사랑이야기와 환상적인 로맨틱이 공존하는 <시크릿가든> OST는 올해 최고의 OST가 될거라는 기대로 최고의 스태프들과 보컬리스트들이 대거 참여했고, 그것만으로도 이미 반이상을 실현했다”라며 자신감을 전했다.


<시크릿가든>은 <파리의 연인> <프라하의 연인> 등 연인 시리즈와 <온에어> 등 히트 드라마를 만들어온 신우철PD-김은숙 작가 콤비의 작품으로 현빈, 하지원, 윤상현, 김사랑, 이필립, 유인나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방영 전부터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이다.


한편 <시크릿가든>은 <인생은 아름다워> 후속으로 오는 13일 밤 10시 첫선을 보인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시크릿가든 , 시크릿가든OST , 현빈 , 하지원 , 윤상현 , 김사랑 , 이필립 , 백지영 , 포맨 , 김범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