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G20 스타 서포터즈 위촉 "한국 좋아하는 계기 됐으면"
기사입력 : 2010.10.25 오후 3:00
사진 : G20 정상회의 준비위원회 박광명 홍보기획국장으로부터 위촉장을 수여받은 그룹 소녀시대

사진 : G20 정상회의 준비위원회 박광명 홍보기획국장으로부터 위촉장을 수여받은 그룹 소녀시대


그룹 소녀시대가 'G20 정상에게 말하세요' 캠페인 홍보에 나선다.


25일(오늘) 대통령 직속 G20 정상회의 준비위원회(위원장 사공일)는 스타 서포터즈로 선정된 소녀시대가 G20 정상회의 홍보기획단장으로부터 위촉장을 수여받고, 본격적으로 서포터즈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소녀시대는 이 날 코엑스 밀레니엄광장에서 열리고 있는 'G20 정상에게 말하세요' 현장을 직접 찾아, 젊은 층에게 서울 G20 정상회의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촉구하기 위한 홍보 활동을 벌인다.


특히 국민들이 정상들에게 직접 사진과 동영상을 이용해 메시지를 전달하는 'G20 정상에게 말하세요' 참여 방법을 직접 시연할 예정이다.


소녀시대는 "해외 활동을 할 때 저희 때문에 한국을 좋아하게 됐다는 팬들의 말을 들을 때마다 굉장히 기뻤다"며, "이번에 서울 G20 정상회의도 세계인들이 한국을 알고 좋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G20 스타 서포터즈 참여 소감을 밝혔다.


한편 소녀시대는 29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훗(Hoot)’의 무대를 첫 공개하며, 한국은 ‘훗(Hoot)’, 일본은 ‘Gee’로 동시 석권에 나선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소녀시대 , G20 스타 서포터즈 , 소녀시대 훗 , 윤아 , 수영 , 효연 , 유리 , 태연 , 제시카 , 티파니 , 써니 , 서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