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AOM 멤버 차차와 작업한 새 싱글 26일 '공개'
기사입력 : 2010.10.25 오전 9:27
사진 : 싸이더스HQ 제공

사진 : 싸이더스HQ 제공


박재범이 팬들의 사랑에 힘입어 국내에서 디지털 싱글을 깜짝 발매한다. 자신이 속한 크루 AOM의 멤버 차차와 함께 공동 작업한 ‘스피치리스’(Speechless)’와 ‘베스티(Bestie)’가 담긴 디지털 싱글을 26일(내일), 국내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는 것.


박재범의 스피치리스’(Speechless)’와 ‘베스티(Bestie)’는 이미 지난 12일 글로벌 음원 사이트 ‘아이튠즈’를 통해 공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것은 물론 아이튠즈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에 팬들의 국내 음원 발매요청이 끊임없이 이어졌고, 그 성원에 힘입어 디지털 싱글을 깜짝 발매하게 된 것.


감성 R&B ‘스피치리스’(Speechless)’는 박재범이 속한 크루 AOM의 멤버 차차(Cha Cha)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사랑을 잃은 남자의 애절한 마음을 담았다. 박재범과 차차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져 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한다.



또한 박재범이 작사를 맡고, 차차가 작곡한 ‘베스티(Bestie)’는 톡톡 튀는 가사와 경쾌한 리듬이 돋보이는 곡. 사랑하는 여인에 대한 솔직한 고백을 담은 미디움 템포의  ‘베스티(Bestie)’는 한국어 버전, 영어버전, 리믹스 버전 3곡을 담았다.


소속사인 sidusHQ는 “팬분들의 뜨거운 성원과 사랑에 힘입어 디지털 싱글을 깜짝 발매하게 되었다. 이번 디지털 싱글은 자신이 속한 크루 AOM의 차차와 공동음악 작업, 발전된 박재범의 아티스트 적 역량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며 “다양한 공연을 통해 해외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 공연, 마이클 잭슨의 전 프로듀서 테디 라일리와 함께 작업하는 것은 물론 음악에 대한 진지한 자세로 끊임없이 노력하는 가수 박재범에게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 드린다. 뜨거운 사랑을 보내주시는 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한편, 박재범은 지난 10일, 서울 소울페스티벌을 통해 ‘스피치리스'(Speechless)’, ‘베스티(bestie)’ 무대를 선보였으며, 미국 네오 소울의 대표주자 뮤지크 소울차일드와 합동무대를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재범 , AOM , 차차 , 스피치리스 , 베스티 , 뮤지크소울차일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