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V.O.S 트위터 제공
지난 17일 스페셜 미니앨범 파트 1 ‘THE BLUE BIRD’를 발매하고 타이틀 곡 ‘Full Story’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V.O.S가 트위터 삼매경에 빠졌다.
감성 보컬 그룹 V.O.S는 트위터(https://twitter.com/VOS_, https://twitter.com/chjmorris)를 통해 최근 근황을 전하는 것은 물론 감춰둔 대기실 사진을 통해 방송과는 색다른 모습을 공개하며 꾸준히 팬들과의 교감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4일(어제) KBS ‘뮤직뱅크’에 출연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보여줬던 V.O.S는 무대 위 모습과는 상반되게 리허설을 마친 후 소파에 앉아 피곤한 얼굴로 곤히 잠든 모습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또한 ‘Full Story’ 활동을 하며 식사하는 모습, 인터뷰 하는 모습, 뮤직비디오 주인공인 아역 배우 주혜린과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깨알 같은 사진을 통해 꾸밈없는 일상을 선보여 팬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의 상위권에 랭킹되는 쾌거를 이루며 활발한 활동 중인 V.O.S는 KBS ‘뮤직뱅크’에 이어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의 무대에 올라 인기몰이에 나선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V.O.S , V.O.S 트위터 , 최현준 , 김경록 , V.O.S 풀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