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V.O.S '풀스토리' 뮤직비디오 캡쳐
배우 이청아가 V.O.S의 신곡 ‘Full Story’의 뮤직비디오에서 섬세한 연기와 청순한 매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3일 M/V 티저 공개 후 눈물연기 열연으로 화제를 모은 데 이어 17일 타이틀곡 ‘Full Story’ 풀 버전이 공개되면서 이청아를 비롯한 주인공들의 연기와 V.O.S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어우러져 한층 더 서정적이면서 신비로운 느낌을 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강릉에서 모든 촬영이 이루어진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이청아는 아역배우 주혜린과 시장을 돌아다니다 잃어버리는 장면이 기억에 남는다고 전했다. 연기에 몰입하다 보니 실제로 동생을 잃어버린 듯한 슬픔과 다시 동생을 만났을 때의 반가운 감정이 복합적으로 생겨 묘한 기분이 들었기 때문이라고.
특히 과일을 훔쳐먹으려는 장면에서 아역 주혜린이 말리며 머리 쓰다듬는 장면이나 상자를 들고 뛰어다니는 장면 등은 이청아가 현장에서 만들어낸 애드리브로 한층 성숙된 연기 열정을 엿볼 수 있었다는 후문.
바다를 찾아 떠나는 주인공들의 여정을 담은 한편의 로드 무비 느낌의 이번 M/V 는 노래 가사와 같이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는데, 이청아는 “V.O.S의 새로운 출발에도 희망적인 일들이 가득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신고식을 치른V.O.S의 스페셜 미니앨범 파트 1 ‘THE BLUE BIRD’ 는 17일 발매되며, 앞으로 KBS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청아 , V.O.S , V.O.S 뮤비 , V.O.S 풀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