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스타제국 제공
성공적으로 데뷔 무대를 꾸민 천상의 하모니 V.O.S가 17일(오늘) 스페셜 미니앨범 파트 1 ‘THE BLUE BIRD’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 ‘Full Story’ 뮤직비디오 풀 버전을 공개해 화제다.
V.O.S만의 감성 보컬이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신곡 ‘Full Story’는 지난 7년간 걸어온 음반 활동을 되돌아본 V.O.S의 솔직한 심정을 가사 안에 녹여냈다고 알려져 시선을 끌었다.
‘Full Story’를 들은 음악팬들은 ‘절대 영원히 떠나지는 말아줘요.’, ‘너 없이는 불가능하니까 다시 시작해요’, ‘앞으로 펼쳐질 HAPPY STORY, 이제부터는 서로가 서로를 아껴줄 이야기’, ‘너 꼭 내게 돌아와 줄래’ 등 희망적인 가사에 주목하며 V.O.S가 박지헌에게 돌아오라는 메시지를 보내는 것이 아닌지 추측을 담은 댓글을 연달아 남기고 있다.
지난 13일 티저 영상이 공개된 후 많은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던 풀 버전 뮤직비디오 역시 파랑새를 하늘로 날려 보내주는 모습이 첫 장면에 삽입되어 새로운 희망을 꿈꾸는 ‘Full Story’ 가사와 동일한 선상에 있어 음악팬들의 추측에 힘을 실어주고 있는 상황이다.
곰TV를 통해 최초 공개된 바다를 찾아 떠나는 주인공들의 여정을 담아 한편의 로드 무비를 연상케하는 ‘Full Story’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이청아, 아역배우 주혜린과 함께 V.O.S 최현준과 김경록이 출연해 서정적인 뮤직비디오의 느낌을 더했다.
한편 V.O.S는 17일(오늘) KBS ‘뮤직뱅크’ 무대에 올라 본격적으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