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뜨거운 어플 다운로드 성적 화제 '소시-슈주만큼 대단'
기사입력 : 2010.09.17 오전 10:03
사진 : DSP미디어 제공

사진 : DSP미디어 제공


지난 달 디지털 싱글 앨범 <A>로 컴백한 7인조 걸 그룹 레인보우가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이 달 초 스마트 폰 뮤직 어플리케이션 “A”를 선보인 가운데 오픈 이후 12일이라는 단기간 동안 굉장히 높은 다운로드 성적을 기록해 화제이다.


레인보우 어플리케이션을 기획한 다날 담당자에 따르면 T스토어와 앱스토어에 선보인 레인보우의 뮤직 어플리케이션은 특히 T스토어의 첫 오픈 이후 하루 1천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소녀시대, 엠블랙, 슈퍼주니어 등의 다른 유사 어플리케이션과 비교했을 때 전체 다운로드 건수에서 단기간 동안 6,700건 수준은 단기 증가 량 에서도 상당히 높은 성적이라고 전했다.


레인보우 어플리케이션에는 타이틀곡 "A"의 음원과 풀 버전의 뮤직비디오와 티저영상, 그리고 미공개 사진들이 특별히 수록되어 있다.


특히 어플리케이션에서만 단독으로 공개하는 미공개 사진들은 레인보우의 밝고 상큼한 이미지와 시크하고 섹시한 이미지를 동시에 볼 수 있어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지난달 12일 새 앨범의 타이틀곡인 "A"를 전격 공개한 레인보우는 공개 하루만 에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무서운 속도로 순위에 오르며 상위권에 진입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레인보우 , 레인보우 어플 , 소녀시대 어플 , 슈퍼주니어 어플 , 엠블랙 어플 , 레인보우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