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압도적인 네티즌 지지로 '8월의 루키' 선정
기사입력 : 2010.09.03 오후 2:15
사진 : 티오피미디어 제공

사진 : 티오피미디어 제공


데뷔 타이틀 곡 ‘박수’로 박수춤 열풍을 일으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예 TEEN TOP(틴탑)이 네티즌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이달의 신인을 뽑는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과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이재웅)이 함께 진행하는 글로벌 신인스타 프로젝트에 ‘8월의 루키’로 TEEN TOP(틴탑)이 선정된 것.


이번 ‘8월의 루키’는 1차 전문가 심사와 네티즌 투표를 통해 후보로 선발된 6팀이 지난 25일 Mnet ‘M-Rookis(엠루키즈)’를 통해 타이틀 곡과 스페셜 무대를 펼치며 경합을 벌였다.


특히, TEEN TOP(틴탑)은 타이틀 곡 ‘박수’뿐만 아니라 R&B 발라드 곡 브라이언 맥나잇의 ‘Back at one’으로 가창력을 과시하는 무대를 선보였고 100% 네티즌 투표로 진행된 2차 심사에서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다.


이달의 루키로 선정된 TEEN TOP(틴탑)은 “실력있는 분들이 많으셨는데 저희를 뽑아주셔서 감사 드린다”며 “틴탑이라는 이름처럼 음악을 통해 정상에 선 십대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TEEN TOP(틴탑)은 ‘8월의 루키’ 수상에 힘입어 타이틀곡 ‘박수’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며, 이번 시상식은 3일(오늘) 오후 3시 상암동 CJ E&M에서 진행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틴탑 , TEEN TOP , 틴탑 8월의 루키 , 박수춤 , C.A.P , 니엘 , Ricky , L.Joe , 창조 , 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