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가을을 수놓는 매혹적인 여신 '변신'
기사입력 : 2010.09.03 오전 11:03
사진 : 안나수이 제공

사진 : 안나수이 제공


최근 KBS 월화드라마 <성균관스캔들>(극본:김태희,연출:김원석)에서 남장여자 김윤희로 완벽하게 변신한 배우 박민영이 팔색조 매력을 드러낸 화보를 공개했다.


국내 최초로 화장품 브랜드 안나수이 광고모델로 발탁된 박민영은 동그란 눈에 매끈한 꿀피부 등으로 인형 같은 외모의 소유자. 안나수이의 신비스럽고 아름다운 이미지와 매치되어 9월부터 안나수이의 새 얼굴로 활동하게 되었다.


안나수이 이상협 브랜드 매니저는 “팔색조의 매력으로 다양한 무드를 표현 할 수 있는 박민영씨가 안나수이의 귀엽고 페미닌한 브랜드의 이미지와 가장 잘 맞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더 주목할만한 점은 한국인 모델을 기용하지 않았던 안나수이 브랜드가 그녀의 다양한 매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박민영이 세계적인 브랜드 안나수이의 모델로 발탁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전하며 “박민영이 광고 촬영시 '성균관스캔들'의 드라마 일정이 바빠 피곤에 지쳤는대도 불구하고, 여배우의 꽃이라 불리는 화장품 광고 촬영을 위해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려고 많은 노력을 했다”고 한다.


또한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 된 이 날 촬영은, 박민영의 인형 같은 외모처럼 사랑스럽고 밝은 포즈에 현장관계자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 박민영은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얼굴을 비추면서 화제작인 '성균관스캔들'과 함께 매번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많은 광고 문의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박민영은 각종 9월호 패션잡지를 통해 신비로우면서도 매력적인 3D 그라데이션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 올가을 메이크업 경향을 안나수이 모델로서 선보이며 첫 공식 활동을 시작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민영 , 박민영 화보 , 박민영 안나수이 , 김윤희 , 성균관스캔들 , 성균관스캔들 박민영 , 박민영 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