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아이들, 대만 공식 기자회견 '뜨거운 취재 열기'
기사입력 : 2010.08.13 오후 2:22
사진 : 스타제국 제공

사진 : 스타제국 제공


아시아투어의 일환으로 대만을 방문한 ZE:A(제국의아이들)이 지난 12일 공식 기자회견에 나서며 본격적인 프로모션의 시동을 걸었다.


인터뷰 제의가 쇄도하는 등 대만 현지 유수의 미디어들의 관심이 집중되어 있는 가운데 현지 주요 매체 50개가 참석, 타이페이 중심가에 위치한 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대만 관광국의 감사장 증정식을 시작으로 공식 기자회견이 진행됐다.


ZE:A(제국의아이들)은 기자회견을 통해 대만 해외 프로모션의 활동 계획과 포부를 밝혔고, 대만 현지의 취재진들은 향후 대만을 포함한 아시아 활동 일정과 ZE:A(제국의아이들)이 몰고 오는 뜨거운 한류 바람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드러냈다.


ZE:A(제국의아이들)은 현재 대만에서 머무르며 쇼케이스, 매체 인터뷰, 팬 싸인회 등으로 현지 팬들과 만남을 가진다.


한편 한국 콘텐츠 진흥원의 지원을 받아 태국에 이어 대만 프로모션에 나선 ZE:A(제국의아이들)은 9월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10월 필리핀, 11월 일본을 방문하며 해외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제국의아이들 , 제국의아이들 대만 , 제국의아이들 기자회견 , 문준영 , 시완 , Kevin , 황광희 , 김태헌 , 정희철 , 하민우 , 박형식 , 김동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