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애니원, “2NE1의 패셔니스타는 단연 씨엘”
기사입력 : 2010.08.13 오후 12:39
사진 : 온스타일 '스타일매거진' 제공

사진 : 온스타일 '스타일매거진' 제공


2NE1(투애니원)이 파워풀한 무대에서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변신한 패션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투애니원은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의 ‘스타일매거진’을 통해 멤버들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패션화보 촬영장을 공개한다.


이 날 방송에서 2NE1 멤버들은 모두 “2NE1의 패셔니스타는 단연 씨엘”이라고 입을 모아 눈길을 끈다고.


산다라 박은 “씨엘이 원래 패션에 관심이 많기도 하지만, 타고난 패션감각이 있는 것 같다”며, “스타일리스트가 없을 때는 씨엘이 액세서리를 매치해주거나, 멤버들의 스타일링을 챙겨주곤 한다”고 밝혔다.


2NE1의 스타일리스트 서한영 또한 “씨엘은 직접 액세서리나 스카프, 구두 등을 촬영장에 챙겨오기도 할 정도로 관심도 많고, 실제로 감각이 뛰어나서 그 아이템들을 촬영에 활용하는 경우가 많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특히 씨엘은 자신에게 꼭 필요한 패션아이템은 ‘선글라스’라고 밝혀 관심을 모은다고. 실제로 무대에서도 늘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그녀는 “선글라스의 프레임, 렌즈의 색상과 모양에 따라서 다양한 느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며, “곡의 콘셉트에 맞게 멤버들 모두 의상이 주어지는데, 거기에 나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더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선글라스”라고 전했다.

한편, 투애니원의 패션 화보 촬영 현장이 담긴 모습은 14일(내일) 밤 11시 온스타일의 ‘스타일매거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투애니원 , 스타일매거진 투애니원 , 씨엘 , 산다라박 , 박봄 , 공민지 , 투애니원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