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12일 엠넷 '엠카운트다운' 무대로 정식 데뷔하는 신예 9인조 걸 그룹 '나인뮤지스'의 싱글 타이틀곡 <no playboy>의 뮤직비디오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곰tv, 유투브 등 각종 동영상 포털사이트 등을 통해 게시된 나인뮤지스의 <no playboy> 뮤직비디오 영상은 이미 알려진대로 원더걸스, 미쓰에이 등을 스타 반열에 올려 놓았던 프로듀서겸 가수 박진영의 곡이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노래 또한 그 명성답게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늘씬한 외모에 걸맞는 파워풀한 안무로 대중들의 시선을 충분히 사로잡고 있는 것.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다리 밖에 보이지 않는다", "소녀시대 따라하냐?", "역시 모델 출신이라 몸매 하나는 끝내준다. 다른 걸 그룹은 비교가 안된다" , "들을수록 매력적이다"라는 등 다양한 의견을 보이기도 했다.
데뷔 전부터 '모델돌'이라는 이력에 맞게 화려한 경력을 두루 갖춘 나인뮤지스 멤버들은 최근 맥심 등 화보를 통해 섹시함과 큐트함을 발산, 남성 네티즌들의 눈세례를 받기도 했으며 일명 잠실 응원녀, 건대 장진영이라는 수식어가 붙은 멤버 은지는 특유의 개인기로 각종 예능프로그램 등을 섭렵해 그 재능을 인정받았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데뷔곡 <no playboy>로 엠카 무대는 물론 각종 음악 무대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