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로엔엔터테인먼트 제공
새 미니앨범 [DIFFERENCE]를 발표하며 팬들 곁으로 컴백한 지아가 타이틀곡 ‘웃음만..’을 공개하자마자 각종 음원차트 1위에 오르는 저력을 과시했다.
‘웃음만..’은 연인과의 이별이 너무 슬픈 나머지 웃음밖에 나오지 않는 감정을 그린 곡으로 강렬한 사운드와 폭발적인 전개로 귀를 사로잡는 곡이다.
‘웃음만..’은 공개 직후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며 발매 하루 만에 소리바다와 몽키3 일간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멜론, 벅스에서는 5위, 엠넷, 도시락에서는 각각 6위, 7위에 랭크되며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차트에서 top10 안에 이름을 올렸다.
지아는 데뷔 직후 발표하는 신곡마다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이번에도 다시 한번 1위에 이름을 올리며 음원차트의 여왕다운 초강세를 보여주고 있다.
지아의 ‘웃음만..’은 노래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또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신하균이 출연하여 열연을 펼친 ‘웃음만..’의 뮤직비디오는 ‘아이 유괴’, ‘죽음’등 사회적인 이슈를 다룬 파격적인 연출로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싱글대디로 분한 신하균은 아이를 잃은 상실감과 절망감을 절정의 연기력으로 선보였으며, 황수아 감독은 다소 충격적인 소재를 절제된 영상미로 그려내 네티즌들에게 완성도 높은 웰메이드 뮤직비디오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이런 팬들의 사랑에 지아는 “그 동안 기다려주시고 이렇게 큰 사랑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오랜 기간 공들여 준비한 앨범이다. 팬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지아는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지아 , DIFFERENCE , 웃음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