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저씨' 원빈, 고독한 감성 묻어난 '무비스틸' 화보 공개
기사입력 : 2010.07.21 오전 10:22
사진: 엘르 엣티비 제공

사진: 엘르 엣티비 제공


원빈의 짙은 감수성을 담은 한 남자의 고독한 사랑이 아름다운 화보로 나온다.


배우 원빈이 매거진 엘르의 TV채널, 엘르 엣티비(ELLE atTV)와 함께 작업한 ‘무비스틸 바이 원빈(MovieStill by Wonbin)’의 화보와 인터뷰를 엘르 매거진 8월호에 선 공개했다.


원빈은 한 남자의 강인하면서도 나약하고, 또 섹시한 매력을 표현하기 위해 각 상황에 맞춰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해냈다. 이종격투기 선수라는 캐릭터에 힘입은 시크한 트레이닝 복, 무심하게 세련된 수트, 사랑하는 여자와 함께 하는 감성 캐주얼 등을 통해 특유의 고독한 감성을 보여준다.


이번 인터뷰에서 원빈은 이번 ‘무비스틸 바이 원빈’의 작업에 참여하면서 감독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었으며, 감독들에 대한 존경의 마음까지 들었다고 밝혔다. 덧붙여 곧 개봉하는 영화 ‘아저씨’에 대해서는 “처음으로 누군가를 보호하는 역할”을 맡게 되었다면서, 액션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캐릭터의 절박함을 표현하는데 중심을 두었다고 말했다. 


한편, 엘르 엣티비의 ‘무비스틸 바이 원빈’은 오는 8월 11일 엘르 엣티비에서 공개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원빈 , 아저씨 , 무비스틸 , 원빈 화보 , 무비스틸 바이 원빈 , MovieStill by Wonb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