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의 화제 '뜨거운형제들', 셀카 통해 코믹 캐릭터 발산!
기사입력 : 2010.07.20 오후 4:24
사진: 싸이먼디 트위터

사진: 싸이먼디 트위터


능구렁이 캐릭터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싸이먼디가 '뜨거운 형제들'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20일(오늘) 싸이먼디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MBC 예능프로그램 '뜨거운 형제들'에 함께 출연중인 동료 연예인들과 찍은 사진 총 3장을 올렸다.


어색한 미소를 짓고 있는 박명수를 중심으로 왼쪽에는 '능구렁이' 싸이먼디, 오른쪽에는 '폭풍 수다쟁이' 한상진 그리고 '맏형' 탁재훈과 '비스트' 이기광이 자신의 캐릭터에 걸맞는 각양각색의 표정과 포즈를 취해 팬들을 폭소케 한다.


이 사진과 함께 싸이먼디는 "아 참 그리고 뜨거운 형제들 뿐만 아니라 땡땡땡을 인정하신 명수형의 새로운 여름 싱글 명콜드라이브의 '고래'도 많이 사랑해주시겠써니"라고 남겼다.


또한, 싸이먼디는 '명수형의 해피페이스와 매의눈'이란 제목의 사진과 함께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박명수와 함께 찍은 사진과 더불어 '탁박연대 큰형들'인 박명수와 탁재훈의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한편, '아바타 소개팅' 등 획기적인 코너와 고정 멤버들의 활약, 새로운 캐릭터의 발견이라는 큰 수확으로 나날이 승승장구하고 있는 MBC 예능프로그램 '뜨거운 형제들'은 매주 일 오후 5시 20분 MBC에서 방송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뜨거운형제들 , 싸이먼디 , 쌈디 , 이기광 , 박명수 , 탁재훈 , 한상진 , 싸이먼디 트위터 , 쌈디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