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스쿨 주연, 고혹적인 섹시미 발산 '주연 맞아?'
기사입력 : 2010.07.20 오후 3:38
사진: 주연 미니홈피

사진: 주연 미니홈피


애프터스쿨 주연이 섹시한 S라인 몸매를 과감히 공개했다.


KBS 예능프로그램 '청춘불패'에서 솔직담백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주연이 지난 13일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고혹적인 섹시미를 한껏 발산한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사무실에 있던 옛날 사진'이란 내용으로 올린 총 4장의 사진 가운데 가장 눈에 띄는 사진은 바로, 쇼파에 기대고 앉은 주연의 사진이다. 이 사진에서 주연은 아찔한 몸매로 눈길을 사로 잡고 있으며, 같은 날 촬영된 다른 사진에서도 청순하고 갸날픈 몸매에 고혹적이고 섹시한 스모키 메이크업이 더해져 예능프로그램과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이 사진을 본 팬들은 "말 그대로 여신의 자태?", "포즈가 예사롭지 않네", "여신이 따로 없네", "이거 누구 뮤비찍을 때 아닌가?", "너무 아름답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주연은 KBS 예능프로그램 '청춘불패'와 MBC every1 '플레이걸즈 스쿨'을 통해 예능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막내들로 구성된 유닛 '오렌지캬라멜'에 이어 새로운 유닛의 한 멤버로 활동할 예정이다.


한편, 애프터스쿨의 막내들로 구성된  유닛 '오렌지캬라멜'과 이에 맞서 급조된 '곱창된 샐러드'의 새로운 국민체조는 20일(오늘) 밤 12시 MBC every1 '플레이걸즈 스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애프터스쿨 , 주연 , 주연 미니홈피 , 청춘불패 , 플레이걸즈 스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