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희 '내가 더 아플게', 뮤직드라마 20일 최초 '공개'
기사입력 : 2010.07.20 오전 9:33
사진: 환희 신곡 '내가 더 아플게' 뮤직드라마 캡쳐 / 키이스트 제공

사진: 환희 신곡 '내가 더 아플게' 뮤직드라마 캡쳐 / 키이스트 제공


환희가 노래뿐 아니라 남자주인공으로 출연, 티저 공개만으로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내가 더 아플게’(가슴 아파도 PART II)의 뮤직드라마 완결편 ‘어떤 휴가’(감독 한철수)가 공개된다.


지난 10일 아침부터 경기도 연천의 야외에서 진행된 이번 뮤직드라마 촬영에서 환희는 평소 친분을 쌓아왔던 김규리의 상대역으로 직접 출연, 두 남녀의 소소한 일상을 따라가며 사랑과 그리움, 잔잔한 아픔을 영상으로 담았다. 


환희와 김규리는 두 남녀의 애틋한 심리를 표현해야 하는 연기가 어색해 촬영 전 눈이 마주칠 때마다 웃음을 터뜨리는 등 현장을 즐거운 분위기로 만들었다. 하지만 촬영이 시작되면 각자의 역할에 몰입해 촬영에 임하고 진지하게 서로의 연기를 모니터 하는 등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 촬영 관계자들로부터 박수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지난 14일 음원과 함께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하루 종일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올려 놓은 환희의 ‘내가 더 아플게’는 환희표 정통 발라드 곡에 잘 어울리는 영화 같은 영상으로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틀 후인 16일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애절한 가사와 영화 같은 영상이 너무 잘 어울린다”, “두 사람이 어떤 관계인지 너무 궁금하다”, “환희씨 새 앨범 덕에 요즘 너무 행복합니다”고 평하던 네티즌들의 단편 뮤직드라마 완결편에 대한 기대감은 현재 최고조에 달한 상태이다.


완결편 공개 이전부터 “최고의 음악, 최고의 연기! 부족함 없는 대박 앨범!!!”, “노래도 연기도 명품이네요”, “완결편 빨리 보고 싶어요!!!” 라는 글이 올라오는 등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신곡 ‘내가 더 아플게’의 뮤직드라마 완결편은 20일(오늘) 낮 12시경 곰TV와 다음TV팟을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환희 , 내가 더 아플게 , 환희 뮤직드라마 , 김규리 , 가슴아파도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