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FNC뮤직 제공
화장품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엔프라니㈜)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씨엔블루가 팬들과 즐거운 팬사인회를 가졌다.
어제인 30일에 진행된 팬사인회에 초청된 50명의 팬들에게는 씨엔블루 멤버 전원의 사인과 사진촬영, 화보집과 홀리카 홀리카 제품이 선물로 증정되었다.
이날의 또 하나의 깜짝 이벤트로 팬들이 홀리카 홀리카 립틴트를 바른 후 메시지 카드에 키스마크와 함께 메시지를 전하면 멤버들이 직접 카드를 뽑아 총 4명의 팬에게 사인이 든 신규앨범을 증정하는 시간을 가지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사인회가 진행되는 동안 씨엔블루는 팬들에게 시종일관 환한 미소와 악수로 대화를 나누었으며, 행사장 한쪽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행사에 참여한 팬들과 다정하고 매너 넘치는 모습으로 사진촬영에 임해 팬들에게 마법과 같은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주는 자리였다.
이번 사인회는 국내 팬뿐 아니라 일본 중국 팬들까지도 참석해 그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그룹의 리더 정용화는 “이번 홀리카 홀리카의 사인회를 통해 팬들의 사랑과 관심에 조금이나마 보답할 수 있어서 멤버 모두 뜻 깊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고 전했다.
씨엔블루는 현재 ‘LOVE’로 활발한 활동과 하고 있으며 오는 7월 31일 Ax-Korea에서 열리는 콘서트를 1분만에 전석 매진시키는 기록을 세웠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