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후속곡 ‘너 같은 사람 또 없어’ 25일 음원 선공개!
기사입력 : 2010.06.22 오전 9:53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정규 4집 타이틀 곡 ‘미인아’로 ‘뮤직뱅크’ 3주 연속 1위, ‘인기가요’ 트리플 크라운을 수상하며 뜨거운 인기를 확인시켜준 슈퍼주니어가 후속곡 활동에 돌입한다. 


슈퍼주니어는 오는 25일 멜론, 도시락, 싸이월드, 벅스 등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후속곡 ‘너 같은 사람 또 없어(No Other)’의 음원을 선공개하고, 새로운 음악과 무대로 다시 한번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계획이다.


4집 리패키지 앨범에 수록된 신곡 ‘너 같은 사람 또 없어(No Other)’는 south 힙합 기반의 트렌디한 비트와 메이저 풍의 신스 리프가 인상적인 팝 댄스 곡. The Game, Fabolous, Ludacris 등 힙합 거장들의 프로듀서로 유명한 Reefa와 C-2, Ryan Jhun 등 미국 뉴욕에서 활약중인 작곡가들이 만든 세련된 멜로디와 연인을 사랑하는 감정을 직설적으로 표현한 Kenzie의 가사가 어우러져 슈퍼주니어의 또 다른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또한 오는 28일에는 기존 4집 수록곡 11곡에 후속곡 '너 같은 사람 또 없어(No Other)'와 ‘Shake it up’ 리믹스버전을 포함한 4곡이 추가 수록된 4집 리패키지 앨범이 발매될 예정이어서, 슈퍼주니어의 더욱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25일 KBS ‘뮤직뱅크’ 상반기 결산에 출연해 4집 타이틀 곡 ‘미인아’의 굿바이 무대를 선사하며 ‘미인아’ 활동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슈주 , 슈퍼주니어 , 너같은사람또없어 , 미인아 , 뮤직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