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위) 김수로, (아래) 엠블랙
배우 김수로와 그룹 엠블랙이 Mnet <연예인 대학가기 시리즈> 시즌 4에 캐스팅됐다.
월드스타 비가 키운 그룹 엠블랙은 멤버 전원이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펼치며 '예능돌'로 급 부상했다. 수려한 비주얼과 중독성 있는 음악성 그리고 뛰어난 재능으로 똘똘 뭉친 엠블랙은 최근 각종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그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김수로는 드라마 <공부의 신>, 영화 <울 학교 이티> 등으로 학교를 소재로 한 작품들과 인연이 깊으며 코믹의 대가로 잘 알려졌다. 또한, <패밀리가 떴다> 시즌 1에서도 재치 있는 입담으로 색다른 모습을 어필해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기도 했다.
이번 캐스팅에 대해 이선영 PD는 "예전에 드라마에서 학생들을 대학에 보냈던 김수로가 이번에는 리얼리티의 출연해 어떤 깜짝 놀랄 모습을 보일지 엠블랙이 대학생으로 훌륭하게 성장해 나갈 수 있을지 기대된다"며 "엠블랙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보여준 명랑하면서도 친근감 있는 매력과 엠 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달성하는 등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합격점을 줬다"고 밝혔다.
한편, 서인영, 엠씨몽, 니콜에 이어 김수로와 엠블랙이 출연하는 <연예인 대학가기 시리즈> 마지막 편은 올 7월 말 Mnet에서 방송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