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겸 DJ 박윤정, 하상백과 멋진 디제잉 무대 선보여
기사입력 : 2010.06.03 오후 5:35
사진: 에스팀 제공

사진: 에스팀 제공


오는 6월 5일(토), 모델 겸 DJ 박윤정이 패션디자이너 하상백과 함께 블루스피릿에서 열리는 ‘Passion of Fashion’이라는 테마의 특별한 파티에 초대되어 멋진 디제잉 무대를 선사한다.


모델과 디자이너로서의 활동뿐 아니라 각각 ‘Lip 2 Shot’과 ‘BeBe FaTal’이라는 DJ 명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박윤정과 하상백이 이번 트렌디한 파티에 특별 게스트로 함께 초대돼 패션피플과 파티피플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파티에는 화려한 게스트 초청과 더불어 포토그래퍼 Arty가 베스트드레서를 선정하여 선물을 증정하는 ‘잇걸 원티드’, 특정시간 동안 무료로 음료를 제공하는 ‘비어 프리 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Lip 2 Shot'이라는 DJ명으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며 활동 중인 박윤정은 섹시하면서도 열정적인 무대매너로 부산 국제영화제 페스티벌, 글로벌게더링, 푸시캣돌즈 내한공연 애프터 파티, 구찌 컬렉션 애프터 파티, 아레나 옴므 플러스(ARENA HOMME +)의 4주년 기념 파티 등 다양한 트렌디 파티에 러브콜을 받으며 수많은 클러버들로부터 열광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또한 아크라운지의 레지던트 DJ로 소속되어 활동 중인 그녀는 얼마 전  ‘Think It’이라는 테마 파티의 호스트가 되어 멋진 밤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완벽한 바디라인과 매력적인 외모로 모델뿐 아니라 DJ로도 활동 중인 박윤정의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박윤정과 하상백의 선보이는 멋진 디제잉 무대는 오는 6월 5일(토) 밤 10시, 홍대에 위치한 블루스피릿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윤정 , 하상백 , 패션오브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