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어치브그룹디엔 제공
SBS 수목극 <나쁜남자> OST Part 2가 공개된다.
<나쁜남자> OST Part 1 <가시꽃>이 음원사이트 OST 부분 1위를 차지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가운데, Part 2가 1일(내일) 공개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나쁜남자> OST 1차 티저 영상에서 공개한 이니셜 'F’는 포맨이었으며, 장혜진의 참여로 화제된 바 있다. 이번 2차 티저 영상 역시 OST 제작사 블로그를 시작으로 주요 음원 사이트와 동영상 사이트에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바이브의 윤민수가 Part 2의 프로듀싱을 맡아 작곡한 타이틀곡 '웃지마 울지마'는 보컬그룹 포맨과 폭발적인 가창력의 소유자 장혜진이 듀엣으로 나섰다.
OST제작사는 “바이브 '그 남자 그 여자'의 두 번째 형식인 '웃지마 울지마'는 애절하고 가슴 아픈 발라드 곡으로 포맨과 장혜진의 환상적인 하모니가 더해져 드라마에서 '가시꽃'과 함께 김남길과 한가인, 정소민 등 주요인물들의 엇갈린 사랑을 더욱 극대화 시킬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이 외에도 Part 2에는 지난 2회에서 홍태성(김재욱)이 오랫동안 사랑했던 여자를 하늘로 떠나 보내며 절규하는 장면에서 흘러 나온 여자 보컬곡인 '어디에(Piano version)'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끌어 모으고 있다.
한편 <나쁜남자> OST Part 2는 6월 1일(내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