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오후, 명동 에비뉴엘 롯데시네마 7층 5관서 열린 스포츠 리얼리티 쇼 '아이돌 유나이티드'(IDOL UNITED)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MTV 이성규 PD, 김창우 제작국장을 비롯, 단장 문희준, 매니저 성은과 함께 아이돌 축구 선수단인 엠블랙(승호, 미르, 이준), 포커즈(이유, 칸, 진온), 대국남아(가람, 현민, 인준), 제국의 아이들(동준, 민우, 형식)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아이돌 유나이티드'는 무대 위 가수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아이돌 축구단만의 열정적인 젊음의 현장을 리얼하게 담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 여기에 MBC ESPN의 정효웅 해설위원과 문희준 유상무, 성은 등 코칭 스태프들의 재치있는 입담과 진행으로 재미와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특히, 매 경기마다 골을 득점할 시 지급되는 20만원의 적림금 등을 모아 미래의 축구 꿈나무들에게 기부할 예정이며, 최종 MVP 1인에게는 1천만원 상당의 순금 축구공 트로피를 증정한다.
한편 '아이돌 유나이티드'는 아이돌 그룹 엠블랙, 유키스, 제국의아이들, 포커즈, 대국남아 등 멤버들로 구성된 아이돌 축구팀이 국내 유수의 대학 축구팀 및 일반인 팀과 대결하는 스포츠 리얼리티 쇼로 총 12개의 에피소드로 구성, 오는 22일 밤 11시 M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글 더스타 정아영 PD / 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